한세엠케이, 롯데아울렛 동부산에 국내 최대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세엠케이, 롯데아울렛 동부산에 국내 최대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엠케이는 나이키키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지난 2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연이어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나이키키즈는 서울과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키즈 스포츠 시장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기존 나이키&조던 키즈 제품군에 대한 고객 선호도 및 반응에 주목, 이를 반영해 작년부터 단독 매장을 늘리는 등 고객과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나이키키즈는 단독 매장으로 선보인 이후 이전 대비 평균 매출이 2배 이상 신장했고,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개점한 나이키키즈 4호점은 오픈 후 한 달 만에 2.3억원이 넘는 월 매출을 달성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를 토대로 한세엠케이에서는 아울렛 형태의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신규 오픈했다. 역대 나이키키즈 매장 중 최대 규모로, 더욱 다채로운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성인 매장 층에 약 80평 규모로 문을 연 이번 매장은 정상과 이월 제품이 팩토리 형태로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전 상품을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오는 12일까지 제공한다. 다운 베스트, 경량자켓, 다운점퍼 등 작년 이월 아우터를 최대 57% 할인하는 오픈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조던 카드지갑 10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풍선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한세엠케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