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시티버스, 서울디자인재단과 'DDP 관광 활성화' 협약
상태바
노랑풍선시티버스, 서울디자인재단과 'DDP 관광 활성화' 협약
  • 박주범
  • 승인 2023.11.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디자인재단과 지난 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DDP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노랑풍선시티버스 김영준 대표(왼쪽)와 서울디자인재단 이경돈 대표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디자인재단과 지난 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DDP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DDP에서 출발해 서울시내의 주요 관광명소를 돌아 다시 DDP에 도착하는 순환형 서울시티투어버스로 6대의 2층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도심을 순환하는 '전통문화코스', 한강을 거쳐 잠실롯데타워, 올림픽공원 등을 도는 '한강잠실코스', 서울 야경을 볼 수 있는 '야간운행코스' 등 3개 코스를 운행한다.

양사는 DDP에서 열리는 행사·전시 프로그램에 노랑풍선시티버스를 활용할 예정이다. 일례로 서울라이트 DDP 행사 기간에는 '시티버스에서 바라보는 서울라이트'와 같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 김영준 대표는 "시티투어버스와 DDP에서 추진하는 공연, 영상,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결합으로 창작 크리에이티브의 경험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노랑풍선시티버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