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에이유, 양털 뽀송한 윈터 컬렉션 출시& 한국 시장 출사표!
상태바
에버에이유, 양털 뽀송한 윈터 컬렉션 출시& 한국 시장 출사표!
  • 이수빈
  • 승인 2023.11.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슈즈 브랜드 에버에이유(EVERAU)가 한국에서 23 윈터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고, 한국 익스클루시브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며 이를 기점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버에이유는 호주의 자연과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슈즈 브랜드다. 모든 제품에 최고급 호주산 메리노 양가죽을 사용한다. 에버에이유는 다양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터 컬렉션은 양털 슬리퍼와 부츠를 메인으로, 브랜드만의 어센틱한 무드를 담은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품질,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주요 라인업 중 슬립온 스타일의 포에버 슬리퍼는 로고 패턴 스트랩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준다. 프리미엄 메리노 양가죽 울을 사용해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 준다. 클래식 슬리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포에버 플랫폼 슬리퍼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플랫폼과 탈부착 백 스트랩이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츠 외관에 러버 소재의 밑창과 에코 퍼를 사용해 스포티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페기 부츠는 부드러운 울 안감이 발을 감싸 혹한에도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소니타 부츠는 폴리에스테르 소재와 조절이 가능한 드로스트링을 적용해 궂은 날씨에도 발이 젖지 않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췄다. 양가죽으로 된 부츠 안감과, TPR 러버 소재의 밑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한다.

에버에이유는 이달 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이번 윈터 컬렉션 역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에버에이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