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접지력 강화한 트레킹화 ‘크로스 기어’ 시리즈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접지력 강화한 트레킹화 ‘크로스 기어’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0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가을·겨울철 안전한 산행을 위해 한국지형에 적합하게 접지력을 강화한 트레킹화 ‘크로스 기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크로스 기어 시리즈는 ‘크로스 기어 하이’와 ‘크로스 기어 BX’ 2종으로 구성됐다.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고, 한국 지형에 적합한 논슬립 고무 컴파운드 ‘맥스그립’(MAX GRIP)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다양한 지면에서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토캡(전면부) 부위와 뒤꿈치 부분에는 각각 고무 시트와 신축성, 내구성이 우수한 TPR 소재를 보강 적용해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 발을 보호해준다. 미드솔(중창) 내측 부위에는 고경도의 토션 바를 넣어 뒤틀림을 방지해 안정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크로스 기어 하이는 택티컬 컨셉의 신규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군용 워커’의 투박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급형 트레킹화에만 쓰이는 천연 누벅 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발목까지 덮는 높이의 트레킹화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장거리 트레킹 시 신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브론즈 2가지다.

크로스 기어 BX는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발 모양에 맞는 빠르고 정교한 착화를 돕는다. 어퍼(갑피)에 립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구성이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