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골프, 앰배서더 에릭 반 루옌 PGA 투어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코 골프, 앰배서더 에릭 반 루옌 PGA 투어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 골프 앰배서더인 에릭 반 루옌이 지난 6일(한국 시간) 멕시코에서 열린 미국 프로 골프(PGA)투어 월드 와이드 테크놀로지 챔피언십에서 흥미진진한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반 루옌은 마지막 18번 홀(파5)에서 극적인 이글 퍼트 끝내기로 2타 차로 역전 우승을 이끌어냈다. 2021년 8월 바라쿠다 챔피언십에서 PGA 투어 첫 우승을 거머쥐었던 반 루옌은 2년 3개월 만에 통산 2승을 달성했다. 

반 루옌이 착용한 '에코 골프 바이옴 H4' 골프화는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하는 에코 바이옴(ECCO BIOM) 기술과 지면에 더욱 밀착되게 설계된 인체공학적 라스트가 적용돼 플레이어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MTN GRIP 아웃솔은 안전성, 내구성과 회전을 위한 세 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백스윙부터 피니시까지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고어텍스(GORE-TEX)가 적용돼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직접 생산한 최고급 품질의 가죽을 사용하여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바이옴 H4 에릭 반 루옌 에디션은 아웃솔에 그가 좋아하는 음악과 골프를 표현하는 감각적인 드로잉들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코골프는 에릭 반 루옌의 이번 PGA 우승을 기념헤 그의 시그니처 에디션인 에코 골프 바이옴 H4(ECCO GOLF BIOM H4) 에릭 반 루옌 에디션을 11월 29일까지 20%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