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연말까지 수험생 특별할인 이벤트... 입장료 50% 할인
상태바
레고랜드, 연말까지 수험생 특별할인 이벤트... 입장료 5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1.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해 ‘2023 수험생 레고랜드 정복’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수능 시험 다음날인 오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레고랜드 이용권, 파크 내 리테일 상품∙먹거리,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선착순 1350명의 수험생에게는 매표 시 ‘미니피규어 교환권’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교환권을 가지고 레고랜드 빅샵에 방문하면 미니피규어 1종을 무료 제공한다. 

수능 이벤트 기간동안 수험생은 2024학년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24학년도 입시 관련 서류 중 한가지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수험생 본인 입장권 50% 할인과 동반인 최대 4명까지 30% 할인 혜택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 뷔페 20% 할인 ▲레고랜드 리테일 샵의 전 제품과 식음료 1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기존 세일 중복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이번 수험생 특별 할인 기간 동안 하나의 수험표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방문할 때마다 각종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다만 모든 수험생 할인 혜택은 다른 할인 이벤트∙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