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성수동 오픈..."주류 음용 이상의 공간 보여줄 것"
상태바
맥키스컴퍼니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성수동 오픈..."주류 음용 이상의 공간 보여줄 것"
  • 박주범
  • 승인 2023.11.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맥키스컴퍼니 선양(鮮洋)이 수도권 진출에 맞춰 이달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Plop Sunyang)’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퐁당, 물에 빠지다’란 뜻의 ‘플롭’ 콘셉트로 선양의 심볼인 고래를 만나는 여정을 스토리 라인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트랙션존과 브랜드존, 선양오뎅포차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존에서는 생활용품과 문구류, 소품 등 총 30여 가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플롭샷, 플롭하우스, 플롭스핀 등 3가지 미니게임도 진행된다. 관람객은 지급되는 선양세트 쿠폰으로 선양오뎅포차에서 선양과 오뎅을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맥키스컴퍼니 조현준 미래전략실장은 “음주 문화의 변화와 MZ 소비트렌드에 맞추어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주류를 음용하는 공간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오랜기간 준비했다”고 말했다.

맥키스컴퍼니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올해 3월 출시한 선양은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