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프레쉬 스킨&바디케어 기프트 아이템들
상태바
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프레쉬 스킨&바디케어 기프트 아이템들
  • 이수빈
  • 승인 2023.12.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쉬(fresh)가 23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정식 출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연말 기프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들로 출시되어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로 구성된 △시트러스 센세이션스, 식물성 밀크를 담은 밀크 핸드 크림과 슈가 립 마스크로 구성된 △핸드 앤 립 러브 키트, 프레쉬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 크림 3종으로 구성된 △너리싱 핸드 크림 트리오, No.1  콤부차 에센스와 Best 티 엘릭시어 세럼, 블랙티 크림과 아이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에이지 리뉴얼 리추얼 등 다양한 제품을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프레쉬의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트너인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함께한 페이보릿 세트 또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조이가 직접 선택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조이의 페이보릿 세트는 특별한 슬리브 패키지를 더했다. 

아이코닉한 프레쉬 블루 박스를 감싼 홀리데이 무드의 커스텀 패키지는 홀리데이 무드 담성을 담았다. 여기에 프레쉬 베스트셀러인 소이 페이스 클렌저,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조이의 애정템인 티 엘릭시어 세럼, 블랙티 에이지 리뉴얼 크림 등 스킨케어 루틴에 필수적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사진 프레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