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패션, 뷰티에 뮤지컬 티켓도 판매
상태바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패션, 뷰티에 뮤지컬 티켓도 판매
  • 이수빈
  • 승인 2023.12.15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독 패션 브랜드,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12월(12/1~14)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패션, 잡화, 뷰티, 간편식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홈파티용 프리미엄 간편식, 선물용 뷰티 아이템 등을 집중 편성하고,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오는 16일에는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레쉬’의 ‘폭스퍼 구스 롱다운’ ‘케이블 니트’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은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밍크 후드재킷’ ‘캐시미어 니트’ ‘팬츠’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인기 뷰티 상품도 집중 판매한다. 16일은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마데카 크림’, 17일에는 프랑스 직수입 ‘캐롤프랑크 이드라 콜라겐 크림’을 판매한다.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는 상품으로 30만원 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방송에서 60분 동안 2800세트 이상이 판매됐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16일에 홈파티용 음식으로 적합한 ‘설성목장’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한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으로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같은 날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탄생한 ‘워커힐 고메 한우 안심스테이크’를 판매한다. 15만 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65분 동안 3500세트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20, 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에 연말 문화생활 수요를 겨냥해 성인 여성만 관람이 가능한 이색 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티켓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6일은 개그맨 장우일이 출연해 집에서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라비테이트 하이볼블렌드’ 제품을 판매한다.

인터넷쇼핑몰, 모바일에서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를 진행하고, ‘아트박스 파티용품’과 아이들 선물용 ‘빈폴 키즈 책가방’, 파티 음식인 ‘풀무원 노엣지피자’ 등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홈쇼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