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벨벳터치 다운 베스트 출시한지 약 한 달만에 완판
상태바
위뜨, 벨벳터치 다운 베스트 출시한지 약 한 달만에 완판
  • 이수빈
  • 승인 2023.12.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의 프렌치 무드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올 겨울 주력하여 선보인 ‘23FW 프리미엄 헝가리(HUNGARIAN) 구스 다운 아우터’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벨벳터치 다운 베스트’는 출시한지 한달만에 조기 완판, 23FW 시즌 오픈 시기부터 급격히 기온이 내려가며 추위가 시작된 11월까지 위뜨의 23FW시즌 전체 아우터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66%나 크게 신장했다고 그리티 측은 밝혔다.

위뜨는 지속되는 경기 불황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따라 올해 가을·겨울 시즌에 아우터 라인을 전년보다 2배 이상 늘려 선보였다. 프리미엄 소재와 트렌디한 스타일, 퍼포먼스 강화 및 활동 용이성 등의 장점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FW시즌에 사용한 위뜨의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 소재는 일반 구스 다운에 비해 약 1.5배 크고 가벼워 높은 필파워, 복원력과 보온성, 순간회복성, 뛰어난 경량성 등의 특장점도 갖춰 만족감은 물론 시즌 내 활용도가 높은 ‘가심비’ 아이템이다.

주요 인기 제품인 2023 FW시즌 벨벳터치 시리즈 라인은 벨벳터치 다운 베스트,벨벳터치 다운 점퍼, 블랙 다이아 퀼팅 숏팬츠, 패딩 미니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단품 또는 셋업으로 매치해 입을 수 있도록 한 아이템들이다.

위뜨는 브랜드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시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