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 오픈
상태바
러쉬,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2.2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를 오픈한다. 문화 및 공간 큐레이션 채널 ‘블림프’와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3에서 열린다.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는 우주 공간과 같이 연출, 포토존과 체험존, 기부 스테이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었다. 러쉬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러쉬의 베스트셀러 배쓰 밤 ‘인터갈락틱’을 직접 만드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하루 선착순 140명을 대상으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방문객과 함께 기부를 진행할 수 있는 ‘랜덤 기빙’ 게임도 운영한다. 1만원 이상 기부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 제품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모인 기부금은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는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블림프를 통해 연말 마켓 ‘선물장 with LUSH’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면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내년 2월경 성수동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인터갈락틱 스테이션 인 성수에서 직접 만든 배쓰 밤은 성수동 매장에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사진 러쉬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