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오스템임플란트와 장애인 시설 '꿈나무의 집' 환경개선
상태바
KCC글라스, 오스템임플란트와 장애인 시설 '꿈나무의 집' 환경개선
  • 박주범
  • 승인 2023.12.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장애인 생활시설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왼족부터)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 이애순 꿈나무의 집 원장, 임정빈 오스템임플란트 본부장이 후원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장애인 생활시설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경기도 고양시 장애인 생활시설인 '꿈나무의 집'에서 인테리어 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하고 후원 기념식을 가졌다. 

지난 1997년 문을 연 꿈나무의 집은 연면적 약 794㎡(약 230평) 규모의 2층 시설로 현재 25명의 장애인과 봉사자가 함께 생활하고 있다.

KCC글라스는 아동복지시설 리모델링 사업인 '홈씨씨교실' 등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활동도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꿈나무의 집은 개인이 운영하는 복지시설로서 정부의 지원이 세심하게 닿지 않아 생활 환경이 특히 열악했던 곳”이라며 “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고르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KCC글라스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하고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와 동반성장지수 평가에 참여하는 등 기업 전반에 걸쳐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중이다. 올해 한국ESG기준원(KCGS) 발표한 ESG 평가에서 통합 ‘A’ 등급을 획득하고 서스틴베스트의 ESG 성과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인 ‘AA’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