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국 노랑풍선 대표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
상태바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
  • 박주범
  • 승인 2024.01.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노랑풍선 신년회 단체사진
2024 노랑풍선 신년회 단체사진

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2024 갑진년 신년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시무식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영 목표를 알리고 성공적인 한 해를 위한 다짐이 이어졌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 2023년을 돌아보면 완전한 회복기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500여명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당초 목표 대비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라며 "올해 2024년에도 장기화 되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롯해 미중 무역 갈등, 이스라엘 사태 등으로 경제적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경기 침체국면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뿌리 깊은 나무가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노랑풍선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한해도 힘차고 튼튼하게 나아갈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또한 “그 누구보다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하늘을 훨훨 나는 푸른용의 기운을 담아 스스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서 더 나은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노랑풍선은 올해 경영 슬로건을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로 정해 여행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토대를 굳건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