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MZ세대에 인기
상태바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MZ세대에 인기
  • 이수빈
  • 승인 2024.01.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펌은 지난해 주력 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는 출시 9개월 만에 지난해 더마펌 매출 신장의 주된 견인차 역할을 했다. 해당 제품의 매출 비중이 국내 온, 오프라인 매출의 47%를 차지할 정도로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제품 출시 이후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내 2030세대 구매 비중이 80%대로 대폭 증가해 MZ 고객층 유입에도 기여했다.

지난해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소셜 마켓에서 토닝 세럼 세트 구성이 5분 만에 완판되는 등 차세대 스타 상품 다운 명성을 떨쳤다. 

인기에 힘입어 2023 글로우픽 어워드, 2023 15그램 어워드 등 엄격한 심사 기준에 따라 수상작을 선정하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 제품은 잡티, 모공,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더마펌만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아줄렌 리포좀®과 최근 주목받는 성분 ‘바쿠치올’을 10000PPM이나 함유해 큰 관심을 받았다. 비건 인증 획득, 지속 가능한 리필 패키지 적용 등을 통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에게 호평을 얻었다.

올해 더마펌은 ‘수딩 리페어 토닝 라인’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국가별 IMC 마케팅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 제품으로 키워낸다는 방침이다. 국내는 디지털 채널에 집중하는 동시에 대규모 샘플링으로 고객 경험을 더욱 확대하고, 해외의 경우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 침투율을 높일 계획이다.

사진 더마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