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워터, 파인이스트 괌 골프 리조트 출발-스카티 카메론 'HXXIII 뉴포트 1.5 LTD' 출시 [golf KDF] 
상태바
골드워터, 파인이스트 괌 골프 리조트 출발-스카티 카메론 'HXXIII 뉴포트 1.5 LTD' 출시 [golf KDF] 
  • 이대규
  • 승인 2024.0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자치령 괌에서 한국 기업이 최초로 골프장을 인수해 화제다. 골드워터코리아와 동일이 함께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 운영을 시작했다. 이 골프장은 본래 일본 스타츠그룹이 보유했던 스타츠 괌 골프 리조트였다.  

골드워터, 파인이스트 괌 골프 리조트 새롭게 출발

골드워터코리아는 제주 국제학교 ‘풀턴 사이언스 아카데미 애서튼’ 투자자이자 ‘애서튼 어퍼하우스 해운대’ 시행사다. 동일은 최근 에어부산 인수기업으로 거론되고 있다. 

괌은 그 동안 5개 골프장이 모두 일본기업 소유여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이 적었다. 그러나 이번 파인이스트 괌을 계기로 새로운 골프투어 관광지로 주목받을 예정이다. 

골드워터, 파인이스트 괌 골프 리조트 새롭게 출발
골드워터, 파인이스트 괌 골프 리조트 새롭게 출발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는 괌 아가나 국제공항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있다. 27홀의 정규 토너먼트 코스와 62실의 호텔, 천연잔디 연습장, 수영장, 테니스장 등의 시설을 갖춘 종합 리조트다. 

골드워터코리아는 골드워터퍼시픽을 설립해 해외 골프장 M&A와 개발, 운영, 회원권 등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컬렉션 'HXXIII 뉴포트 1.5 LTD' 출시 

타이틀리스트는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컬렉션 'HXXIII 뉴포트 1.5 LTD'를 국내에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타이틀리스트가 매 시즌 선보이는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이다. 투어 선수들이 즐겨 사용하는 슈퍼 셀렉트 뉴포트 헤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미스틱 블루 마감을 적용했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컬렉션 'HXXIII 뉴포트 1.5 LTD'

페이스의 뒤쪽 백 포켓에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인 3개의 점 '쓰리-닷(three-dot)'이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로 처리돼 미스틱 블루 컬러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샤프트는 실버 프로스트 스틸 샤프트를 처음으로 채택, 다이아몬드 모양이 새겨진 새로운 질감의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을 끼웠다. 

이대규 전문위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