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싱웨어, 모노그램 패턴의 ‘디 오리진 컬렉션’ 선봬
상태바
먼싱웨어, 모노그램 패턴의 ‘디 오리진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22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먼싱웨어(Munsingwear)가 '24년 봄 신상품으로 ‘디 오리진(THE ORIGIN) 컬렉션’을 출시한다.  

먼싱웨어의 ‘디 오리진 컬렉션’은 하이엔드 감성의 골프웨어 본질에 충실하되, 봄 시즌에 맞춰 보다 생동감 있게 재해석했다. 컬렉션은 실제 데님 같은 느낌을 주는 ‘라이크데님’ 소재와 모노그램 패턴 간의 다채로운 조합, 시즌 대표 컬러로 블랙, 레드를 대담하게 사용한 감각적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아이보리, 그레이 등 차분한 컬러 계열의 티셔츠, 스웨터, 팬츠 등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전체 착장에 힘 조절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컬렉션의 주력제품인 ‘모노그램 자카드’ 셋업은 베스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브랜드 로고 모노그램을 자카드 형태로 직조해 도톰하고 입체감 있는 외관이 특징이다. 라이크데님 소재를 사용해 일반 데님보다 신축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낮은 채도의 블루 컬러를 톤온톤 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 먼싱웨어 고유의 진중함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다.

블랙과 레드 컬러 조합으로 전체 착장에 강렬함을 더하는 라인도 있다. 여성용 ‘클래식 니트 풀 집업 베스트’는 톤 다운된 레드 컬러가 특징으로, 이너웨어 컬러만 바꿔 입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라운드 코디가 가능하다. 칼라는 펼치거나 지퍼를 끝까지 올려 취향 것 스타일링할 수 있다. 부클 자수의 펭귄 로고가 감각적이고, 지퍼에 레드 컬러의 고무 디테일을 더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도톰한 두께감이라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적합하다. 

레드 컬러의 남성용 ‘라운드 스웨터’는 스트레치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아 풀 스윙 시에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골지 마감한 소매와 허리 라인에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더했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라운드 디자인과 간절기 시즌에 착용 적합한 두께감, 얼굴 톤이 환해 보이는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실루엣이라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 쉬운 코디가 가능하다. 

신상품 ‘클래식 골프화’도 새롭게 출시했다. 외관은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이 짙게 풍기고, 골프화로서의 기능성도 충분히 갖췄다. 비교적 발 볼이 넓은 한국인 족형에 최적화된 라스트를 탑재했고, 미드 솔에 탄성도 높은 쿠션을 적용해 장시간 서 있거나 오래 걸어도 피로감이 덜하다. 다이얼 핏 시스템을 적용해 스윙 및 피니시 상태에서 골퍼 컨디션에 맞춰 손 쉽고, 섬세하게 착화 핏을 조절할 수 있다. 6개의 스파이크와 발의 압력을 고려해 각기 다른 구획 별로 설계된 아웃솔 구조로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한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부드럽다. 

먼싱웨어는 신년 및 설날 시즌을 맞이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26일부터 설 연휴까지 전국 먼싱웨어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신년 감사 엽서 카드를 증정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시 활용도 높은 프리미엄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먼싱웨어의 2024 봄 시즌 신상품 ‘디 오리진 컬렉션’과 ‘클래식 골프화’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먼싱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