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민, 펜디와 함께 한 일상의 모습이 화보로
상태바
NCT 재민, 펜디와 함께 한 일상의 모습이 화보로
  • 이수빈
  • 승인 2024.01.22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재민과 펜디가 함께 한 '에스콰이어' 24년 2월호 커버가 공개됐다. '다섯 시부터 일곱 시까지의 재민'이라는 주제하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일상적인 편안한 무드 속에서 블랙 슈트, 레더 코트, 데님 셋업까지 펜디 24 봄·여름의 다양한 착장을 소화한 재민의 모습을 담았다. 

재민은 착장과의 싱크로율에 대한 칭찬 앞에서 “분위기가 있으면서도 어딘가 청춘의 느낌이 감도는, 펜디만의 귀여움이 있다고 생각해 표현하려 했다”고 자신의 해석을 밝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와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터뷰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평소 사진 촬영을 즐기는 재민은 올해 예정된 첫 개인전에 대해 “가장 큰 기대는 공감”이라며, 오래도록 동료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촬영해온 사람으로서 보여줄 NCT 드림의 역사와 그것을 팬들과 나눌 시간에 대한 깊은 기대를 드러냈다. 

지난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월드투어를 꼽는 것도 팬들의 마음을 직접 대면할 수 있는 대체불가능한 기회였기 때문이라고 했다. 올해 더 큰 활약을 예고하는 이유, 영화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시네마'에 대한 기대, 스스로의 MBTI와 성격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4년 2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영상 인터뷰 ‘In Star’와 영상 화보 ‘펜디와 함께 한 재민의 여유로운 하루’도 공개돼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