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2024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백화점 상품권, 순금 등"
상태바
골프존파크, '2024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백화점 상품권, 순금 등"
  • 박주범
  • 승인 2024.01.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
골프존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

골프존이 내달 12일까지 총 3000만원의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랜덤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무주, 오라, 천안 등 24개 코스에서 라운드를 진행하고 Par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청룡, 황금룡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1, 2주 차에는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명절 선물세트,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이며, 3주 차인 설 명절 기간에는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추첨해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전 골프존 통합앱을 설치해야 한다.

두 번째는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로,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사진=골프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