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s it!"...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광고 선보여
상태바
"That's it!"...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광고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4.01.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바디프랜드가 지난 20일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슬로건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교수다. 데니스 홍은 UCLA에 직접 설립한 로멜라(RoMeLa) 연구소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로봇공학자다. 시각장애인용 로봇 시스템과 미국 최초의 성인 사이즈 휴머노이드 개발 등 로봇의 개념과 지평을 넓힌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광고에서 데니스 홍이 킥보드를 타고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곳곳을 탐방하며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보다가 자신의 철학을 헬스케어로봇으로 현실화하고 있는 연구 현장에 감탄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That’s it!”이라는 생동감 있는 내레이션이 압권이다. 

바디프랜드는 데니스 홍과 깊은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된 이번 작업을 통해 헬스케어로봇 분야의 선구자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가 단순 마사지체어 기업에 머무르지 않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시각화한 첫 작업”이라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