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편안함 업그레이드한 초경량 ‘고워크7™’ 업데이트 출시
상태바
스케쳐스, 편안함 업그레이드한 초경량 ‘고워크7™’ 업데이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쳐스코리아가 고워크 컬렉션의 7번째 업데이트 버전인 ‘스케쳐스 고워크7(GOWALK 7™)’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이고 있는 ‘스케쳐스 고워크 컬렉션’은 가볍고 편안한 워킹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새롭게 공개하는 '스케쳐스 고워크7’은 지면에 닿는 발뒤꿈치 아래와 아웃솔 양쪽 측면을 따라 적용된 하이퍼 필라(Hyper Pillar®) 면적이 35%로, 이전 버전보다 2배가량 확대되었다. 이러한 혁신적인 하이퍼필라 테크놀로지(Hyper Pillar Technology™)는 지면과 접촉하여 보행 시 향상된 쿠셔닝과 반발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울트라 고(ULTRA GO®) 쿠셔닝 미드솔과 통기성이 우수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보행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스케쳐스 고워크7’ 컬렉션은 레이스 중앙부가 고정되어 말림 없이 착화 가능한 번지 레이스업, 끈이 없어 끈 풀릴 걱정이 없는 슬립온, 실내외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뮬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타일 모두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화이트, 블랙, 베이지,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스케쳐스 핸즈프리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 기능이 더해진 ‘스케쳐스 고워크7 슬립인스(Slip-ins®)’ 제품은 신발에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돼 편리함을 더했다. 힐 패드가 더해진 앵클 필로우(Ankle Pillow™) 디자인은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며 ‘편안함’이라는 스케쳐스의 핵심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스케쳐스 고워크7’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케쳐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