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설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최대 70% 역대급 할인
상태바
보다나, 설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최대 70% 역대급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4.01.2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설 연휴를 맞아 26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3주 동안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4년 첫 프로모션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보다나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포함해 손쉽게 물결펌을 완성해주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각각 최대 27%, 23%,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봉고데기 1종과 뷰티툴 5종으로 함께 구성된 ‘보다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설프라이즈 특가딜’ 이벤트를 통해 ‘고데고대로멈춰라 헤어픽서 100ml’와 ‘릴렉싱 음이온 진동 브러쉬’를 각각 70%, 6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완벽하게 속눈썹 컬링을 완성해주는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와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보다나는 구매 금액대별 각각 5%,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과 브러쉬/소품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는 ‘설맞이 세배 쿠폰’ 총 3종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 할인 및 적립금 중복 사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쿠폰 3종은 26일 오전 10시부터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행사 종료일까지 유효하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헤어 픽서 100ml’와 ‘보다나 퀼팅 파우치’를,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보다나 사각 손거울’과 ‘보다나 쇼핑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한편, 보다나 설맞이 특별 기획전에 대한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다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