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바더 X 하이더 아크만 리미티드 에디션, 10 꼬르소 꼬모 청담 입점
상태바
A. 바더 X 하이더 아크만 리미티드 에디션, 10 꼬르소 꼬모 청담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4.01.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와 패션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하이더 아크만’이 함께 선보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X 하이더 아크만 리미티드 에디션이 삼성물산패션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에 단독 입점했다. 

지난해 10월, 브랜드 탄생 5주년을 기념해 첫 협업으로 출시했던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X 하이더 아크만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을 한정판 크롬 패키지로 담아내, 연말 선물 등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해당 한정판 세트를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에서만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TFC8®을 함유한 라이트한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 크림’과 리치한 제형의 ‘더 리치 크림’은 가장 인기있는 대표 아이코닉 제품이다. 이번 하이더 아크만이라는 패션 아이콘과의 새로운 해석을 통해 감각적인 최고급 럭셔리 오브제로 탄생했다. 미래지향적인 공동 목표를 가진 두 브랜드 최초의 만남이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X 하이더 아크만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크만의 예술적 감각을 담은 한정판 패키지와 리필 노마드로 구성됐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 단독 입점을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디럭스 5종(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7ml, 더 레티놀 세럼 7ml, 더 세럼 7ml, 더 아이 크림 3ml,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7ml)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괄사를 증정한다. 10 꼬르소 꼬모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체크인 키트(더 포밍 클렌저2ml, 더 에센스2ml, 더 세럼 2ml, 더 크림 2ml의 샘플 4종 구성)를 제공한다.  (한정 수량 / 제품 소진 시까지)

사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