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6년 연속’ 최고 상조브랜드 선정
상태바
보람상조, ‘6년 연속’ 최고 상조브랜드 선정
  • 박주범
  • 승인 2024.02.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상조는 지난 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수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상조는 지난 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군별 온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소비자들은 여러 기업 및 브랜드 가운데 가장 건전하며 신뢰할 수 있고 만족하는 브랜드만 골라 투표를 진행하게 된다.

보람상조는 상조 상품 ‘가격정찰제’를 실시한 것을 물론 링컨 컨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도입,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직영 운영 등을 이어왔다. 의정부, 인천, 천안, 부산 등 국내 주요도시에 10여 개의 직영 장례식장도 운영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인 ‘스카이펫’을 선보였고,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손·발톱, 분골 등의 생체원료를 사파이어와 합성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생체보석 ‘비아젬’도 론칭한 바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상조는 이제 장례서비스를 넘어 신사업 진출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 만큼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보람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