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러너블과 ‘레포츠 상품 공동기획’ 협약
상태바
하나투어, 러너블과 ‘레포츠 상품 공동기획’ 협약
  • 박주범
  • 승인 2024.02.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사진자료]하나투어 이대훈 온라인본부장(왼쪽)과 러너블 류영호 대표(오른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지난 1일 서울 본사에서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SIT(Special Interest Travel)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투어 이대훈 온라인본부장(왼쪽)과 러너블 류영호 대표가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지난 1일 서울 본사에서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SIT(Special Interest Travel)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레포츠 상품 및 테마 상품 공동 기획 ▲양사 회원 대상 테마 상품 홍보/판매 ▲제휴사 회원 고객을 위한 상품 기획 및 판매 활성화 ▲회원 및 임직원 대상 일반 여행서비스 제공 ▲해외참가자 유치 상품 기획/홍보 등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사이판 마라톤 2024 5일’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러너블 앱에서 판매 중인 이 상품은 마라톤에 참가하고 사이판도 관광하는 일정이다. 

하나투어 이대훈 온라인본부장은 “최근 SIT 상품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면서 남녀노소 러너들을 겨냥한 런트립 상품을 공동 기획하고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