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아’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상태바
무신사트레이딩,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아’ 온라인 스토어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4.02.17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서울 압구정에 오프라인 매장 ‘노아 시티하우스’를 선보인 데 이어서 온라인 스토어까지 문을 열며 한국 고객과 접점을 넓히게 됐다.

노아가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미국에서 직구하거나 해외 쇼핑 플랫폼을 이용해야 했던 한국 고객들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오는 19일 공식 오픈하는 노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노아의 시즌별 정규 컬렉션과 글로벌 브랜드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 최근 공개된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아이템과 룩북을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내에 별도로 마련한 ‘패브릭’ 코너를 통해 노아 제품에 사용된 원단의 소재 정보와 원산지, 중량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캐시미어, 울, 헤링본 등 소재별 상세 정보가 제공된다. 

아울러 브랜드 철학∙미션, 글로벌 오프라인 스토어 위치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익스플로어’ 탭도 갖추고 있다. 노아 브랜드가 영감을 받는 스케이트 보드, 서핑 등과 관련된 인터뷰를 비롯해 패션의 지속 가능성 등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도 정기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공식 오픈일인 오는 19일부터 2주간 기존 회원∙신규 회원을 상대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사진 무신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