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X안드레아 갈랜드, 동서양 조화 담은 한정판 ‘비건 립밤 컴팩트 에디션’ 선봬
상태바
탈리다쿰X안드레아 갈랜드, 동서양 조화 담은 한정판 ‘비건 립밤 컴팩트 에디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리다쿰이 안드레아 갈랜드(Andrea Garland)와 스페셜 콜라보를 진행, 한정판 ‘비건 립밤 컴팩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안드레아 갈랜드는 런던의 작은 다락방에서 수작업으로 비건 립밤을 제작하는 영국의 핸드메이드 브랜드다. 직접 스케치한 빈티지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 12월에는 안드레아 갈랜드 립밤의 일부 디자인을 탈리다쿰이 단독 수입, 한정 판매로 완판을 기록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가 하얀 민들레와 나비 민화를, 안드레아 갈랜드가 민들레 요정을 직접 그려, 빈티지함과 사랑스러움을 한껏 더했다. 

비건 립밤 컴팩트 에디션은 100%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크루얼티 프리 비건 립밤이다. 식물성 칸데릴라(줄기활용) 왁스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시어버터로 깊은 보습을 전달해 입술 피부가 편안히 숨 쉴 수 있도록 하여 매끄럽고 부드러운 입술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생분해성 포장재와 테이프 및 리필 가능 용기를 사용햇고, 탈리다쿰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탈리다쿰은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에 대해 국내 특허 등록과 미국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사진 탈리다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