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신혼부부 취향의 화이트 주방가전 ‘씨 솔트 컬렉션’ 출시
상태바
브레빌, 신혼부부 취향의 화이트 주방가전 ‘씨 솔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이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겨냥한 씨 솔트 컬렉션(SEA SALT COLLECTION)을 선보인다. 반자동 커피머신, 오븐, 토스터, 전기주전자 등 기존 인기 주방가전에 새롭게 화이트 씨 솔트 색상을 적용한 신규 라인업이다. 

씨 솔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 마감으로 브레빌의 시그니처 컬러인 실버 색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컬러명처럼 바다의 깨끗함을 담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톤과 매트한 펄 질감으로 화이트 특유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진주처럼 우아한 느낌을 더해 주방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

화이트 가전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와 상대적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로 ’신혼테리어(신혼+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며 신혼부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브레빌에 따르면, 실제로 2023년 하반기 자사 화이트 가전제품 매출이 직전 반기 대비 300% 이상 성장했다. 

브레빌 씨 솔트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멀티 가전으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도 신혼가전으로 안성맞춤이다. 씨 솔트 컬렉션의 커피 머신 2종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바리스타 프로는 원두 그라인딩부터 커피추출, 우유 스팀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이기 때문에 작은 신혼 주방에서도 홈카페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흔하지 않은 화이트 오븐으로 주방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오븐 기능과 에어 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탑재해 실제 공간 활용도도 높다. 소프트 톱 럭스와 토스트 셀렉트 럭스는 고급스러운 크롬 마감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신혼 주방의 감각적인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브레빌은 씨 솔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브레빌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 8시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씨 솔트 컬렉션 세트 상품 구매 시 최대 23만원의 할인 혜택과 15만원 상당의 기프트로 총 38만원의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4일부터 10일까지 SSG닷컴, 오늘의 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추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브레빌 스토어 신사와 브레빌이 입점한 전국 백화점 9개 매장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 솔트 컬렉션 세트 상품 구매 시 청첩장이나 식장계약서 등을 제시할 경우 기존 혜택에 더해 최대 9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의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레빌 스마트 프로 오븐, 시어&프레스 그릴, 티메이커 컴팩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일부 품목은 이벤트 대상에 제외될 수 있고,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각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기간 내 봄맞이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빌의 최상급 에스프레소 머신 오라클 터치 구매 시 최대 25만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브레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