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조선 팰리스,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 선봬
상태바
신세계까사-조선 팰리스,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함께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CARPE DIEM BEDS)’에서 달콤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조선 팰리스 X 카르페디엠베드’를 선보인다. 올해 11월 말까지 카르페디엠베드의 대표 침대 중 하나인 ‘하르마노(Härmanö)’를 조선 팰리스의 ‘그랜드 마스터스(GRAND MASTERS)’ 룸에 배치하고, 해당 객실의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르페디엠베드’는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독점 수입 • 판매 중인 스웨덴 침대 브랜드로, 숙면을 위한 5가지 특허 기술과 100%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제작 과정, 프리미엄 소재와 차별화된 개인 맞춤 시스템 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카르페디엠베드의 헤리티지와 우수한 제품력을 국내 대표 럭셔리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조선 팰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하르마노’는 2개의 독립적인 스프링 시스템이 몸의 굴곡을 따라 신체를 자연스럽게 받쳐주고 수면 시 뒤척임 등의 움직임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어떤 부위도 불편함 없는 상태를 유지시켜 하룻밤만 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카르페디엠베드의 침대 제품 구매 시 1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 이불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 캔들 1개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 전용 공간인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 및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조식 2인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카르페디엠베드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에서 전시 • 판매 중이다. 

사진 신세계까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