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안유진, 변화무쌍한 봄날씨 대비 네파의 '듀라이크' 웨더 재킷 스타일링!
상태바
이준호&안유진, 변화무쌍한 봄날씨 대비 네파의 '듀라이크' 웨더 재킷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2.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날씨와 TPO에 구애받지 않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웨더 재킷 ‘듀라이크(Dew Like)’를 출시했다. ‘갑작스러운 폭우도 이슬처럼 작고 가볍게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코트 스타일의 방수 재킷이다. 

방수 자켓이 지녀야 할 고기능성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 더 나아가 출근길 커뮤터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듀라이크는 라미네이션 필름 가공 원단과 전체 심실링 처리를 통해 높은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고밀도 방풍 안감을 더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보온성과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신체 부위별로 소재를 다르게 적용하는 바디 맵핑 기술력을 적용, 등 부위에는 통기성을 위한 타공 안감을, 소매 부분에는 보온력을 위한 방풍 안감을 각기 다르게 사용해 신체구조에 최적화된 착용감으로 간절기부터 장마철까지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디자인은 편안하면서도 형태감을 살려주는 실루엣에 소프트한 터치감,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등으로 네파의 아이코닉한 코트 스타일로 선보인다. 후드 챙 부위에는 기능성 핫멜트 기법을 추가로 적용해 비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양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 자연 친화적 브랜드로서의 지속가능성도 고려했다. 듀라이크는 여성용은 코트형과 사파리형 두 가지 스타일로, 남성용은 코트형 한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