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24 SS 테니스 컬렉션 Vol.1 한정판 출시
상태바
요넥스 24 SS 테니스 컬렉션 Vol.1 한정판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가 봄시즌을 맞아 24SS ‘테니스 컬렉션 Vol.1’ 테니스웨어를 한정판을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Vol.1 제품은 총 15종으로 게임웨어, 캐주얼웨어,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테니스컬렉션 24 봄·여름시그니처 컬러는 오렌지와 미드나잇 블랙으로 산뜻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합을 선보인다. 

이번 테니스 컬렉션에서 추가 디자인된 반팔 게임웨어는 라운드넥에 넥카라를 레이어드해 심플하지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다. 하의 바지와 치마는 화이트 색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좋다. 맨투맨과 자켓 라인도 추가해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좋은 구성이다. 이번 테니스 컬렉션에서는 선바이저 제품도 처음 출시, 요넥스 테니스만의 스포티캐주얼 무드를 담았다.

봄 테니스 컬렉션은 테니스 스포츠와 일상을 넘나드는 ‘Yet Today’ 캠페인 영상과 화보로 공개된다. 캠페인 영상은 약 30초 내 세로형 영상 속 새로움을 위해 테니스를 찾는 2030대들의 스토리를 애니메이션 요소들이 가미된 영상기법으로 담아냈다. 테니스룩과 일상룩의 경계를 허물면서 주변 일상 속 언제 어디서 입기 좋은 테니스 컬렉션 의류를 선보인다.

편안함은 물론 힙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 이번에 출시되는 Vol.1을 시작으로 24년 총 4번의 캡슐 컬렉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요넥스 대리점 및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요넥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