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라운드 등록하고 1천만원 포인트 받으세요"
상태바
스마트스코어 "라운드 등록하고 1천만원 포인트 받으세요"
  • 박성재
  • 승인 2024.03.16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코어는 자사 제휴 골프장에서 라운드 후 동반자 전원이 앱에 스코어를 등록한 팀들 중 매월 1팀을 추첨해 1000만원을 지급하는 ‘스코어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회원들은 캐디가 스마트스코어 태블릿에 등록한 라운드 기록을 자신의 앱으로 전송받으면 된다. 동반자 전원이 스마트스코어 앱에 라운드 등록을 완료하면 응모번호가 자동 부여되며, 앱 내에서 자신의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회원의 경우 태블릿에 부착된 QR코드 또는 라운드 번호를 입력해 스코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 스코어를 전송받은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현장에서 라운드 등록을 하지 못했더라도 당일 자정까지 스마트스코어 앱 내 스코어 등록 메뉴에서 '태블릿 라운드 불러오기'를 통해 라운드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3인 또는 4인 팀이 18홀 라운드를 정상 종료한 경우에 한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매월 말일까지 응모번호를 부여받은 팀들 중 추첨을 통해 1팀을 선정,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만원 상당의 포인트(클로버)를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금은 라운드 참여자 전원과 해당 라운드의 캐디에게 균등하게 분할 지급되며, 3인 라운드의 경우 1인 당 250만원, 4인 라운드의 경우 1인 당 20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골프예약, 골프클럽∙용품 쇼핑,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활용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내달 3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이달 ‘스코어로또’ 당첨자 추첨을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스마트스코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