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오늘좋은' 건기식 6종 선봬... 점자스티커 부착
상태바
롯데마트∙슈퍼, '오늘좋은' 건기식 6종 선봬... 점자스티커 부착
  • 박성재
  • 승인 2024.03.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늘좋은' PB(자제브랜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건강기능식품은 시니어 고객층이 주로 구매하는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D, 홍삼, 혈당, 관절, 다이어트 보조제로 구성했다. 

직원이 롯데마트 서초점 건강기능식품 매대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직원이 롯데마트 서초점 건강기능식품 매대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오늘좋은 비타민D(30g)’을 1만2900원에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하며,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21mg 함유된 ‘오늘좋은 6년근 홍삼정(240g)’은 8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이번 6종 외에도 최근 인기 건강기능식품으로 손꼽히는 이뮨샷 면역 비타민 상품을 올 상반기 내로 출시해 선보일 계획이다. 오늘좋은 홍삼정에 사용된 홍삼의 경우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김포파주인삼농협이 직접 관리한 6년근 홍삼만을 사용했다. 

오늘좋은 비타민D는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비타민D를 사용했으며, 나머지 4개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한 생산업체와 협업해 원료 선정부터 제조 과정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또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은 시각장애인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마트는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 위쪽에 상품명이 적힌 점자스티커를 부착했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롯데중앙연구소,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지난해 5월부터 점자 기획∙샘플 검수 작업을 진행했다. 롯데마트는 추후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에도 점자 스티커 추가 개발과 표기 각인 등을 보강할 계획이다.

임현화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 MD(상품기획자)는 "시니어 고객 뿐만 아니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마트∙슈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