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시작
상태바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시작
  • 김상록
  • 승인 2024.03.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츠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배달 중 원하는 배달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쿠팡이츠는 "도착예정 시간을 고려한 배달 동선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게 신속한 배달을 제공한다"고 했다.

와우회원은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혜택 이외에도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쿠팡 와우 회원에게 30억달러(3조9162억원)의 절약 혜택을 제공했다"며 "쿠팡이츠 와우혜택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지역 입점 상인들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물가 장기화로 인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커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생활 물가 품목 중 약 80%의 가격이 전년 동월 대비 인상되었고, 유가 인상까지 겹치면서 소비자 부담 음식배달비는 작년 12월 기준 통상 3000원에서 최대 7000원까지 부담한 것으로 조사됐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