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봄철 국내 숙박·액티비티 특가…'최대 15% 할인'
상태바
위메프, 봄철 국내 숙박·액티비티 특가…'최대 1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럭셔리 봄캉스’ ‘봄처럼 꽃처럼’ 등 특별 나들이, 여행 특별 기획관을 개최하고 300여종 이상의 국내 숙박상품과 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최대 15%(최대 10만원) 기획전 전용 쿠폰을 추가 지급해 봄캉스와 봄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오는 5월까지 예약 가능한 숙박상품을 선보여 다가올 가정의 달 연휴 준비에도 제격이다. 대표적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라마다용인호텔 등이 특가다. 이에외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봄꽃 개화에 꽃구경하기 좋은 여행·레저상품도 추천한다. 이달 말까지 ‘봄처럼 꽃처럼’ 기획전을 운영하고 최대 5%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지역 대표 벚꽃명소로 꼽히는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 대구 이월드 연간권, 경주월드 이용권 등 테마파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본부장은 “새 봄을 맞아 고객들의 나들이 야외 나들이,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 여행, 피크닉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마련해 전한다”며 “위메프에서 알뜰하게 상품 구매하고 올봄 가족, 연인 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