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정샘물 ‘효리 립’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 가장 먼저 선봬
상태바
신세계免,  정샘물 ‘효리 립’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 가장 먼저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02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유통 채널로는 가장 먼저 K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뛰어난 보습 광택과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기존 글로우 립스틱의 뭉개짐을 개선한 고경도의 제형이 특징이다.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는 ‘효리 핑크’라는 별칭으로, 정샘물 전속모델인 가수 이효리가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K뷰티를 선도해온 정샘물이 지난 2015년에 설립한 브랜드다. 2018년 해외몰을 오픈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면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6가지 중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와 애플러팅, 듀이 탠저린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동점에서는 10층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해 정샘물 광고도 송출한다. 정샘물과 손을 잡은 이효리가 등장해 명동점 방문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