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봄 행사 ‘스프링 페스타’ 성료…3백여 개 브랜드 매출 전년비 2배 성장
상태바
W컨셉, 봄 행사 ‘스프링 페스타’ 성료…3백여 개 브랜드 매출 전년비 2배 성장
  • 이수빈
  • 승인 2024.04.02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컨셉이 지난달 진행한 ‘스프링 페스타’에서 브랜드 매출이 2배 뛰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3백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스프링 페스타’ 매출을 집계한 결과,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와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1%, 146% 크게 늘어나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이 기간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한 대표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룩캐스트’, ‘틸아이다이’, ‘시야쥬’ 등이 있다.

룩캐스트는 브랜드 히트 아이템인 ‘베카 트위드 재킷’, ‘나비에 울 트위드 재킷’ 등을 앞세워 단일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고를 올렸다. 틸아이다이는 레더 재킷, 데님, 블라우스, 셔츠 등의 인기로 브랜드 매출이 643% 증가해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시야쥬는 대표 아이템인 ‘SI PT 7023 슬랙스’를 W컨셉에서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판매해 단일 상품만으로 1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성과로 매출이 360% 늘었다.

봄 계절 행사에 맞춰 트위드재킷, 티셔츠, 블라우스, 가방 등 상품군의 인기가 높았다. 기온이 높아지면서 따스한 봄철 입기 좋은 상품에 고객 수요가 몰리며 다양한 브랜드 매출이 고르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사진 W컨셉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