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황희찬, 英 해변을 배경으로 캐나다구스 24 SS 컬렉션 화보에 [KDF 황희찬]
상태바
축구선수 황희찬, 英 해변을 배경으로 캐나다구스 24 SS 컬렉션 화보에 [KDF 황희찬]
  • 이수빈
  • 승인 2024.04.0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FR이 전개하는 캐나다구스가 2일, 축구선수 황희찬(울버햄튼)과 함께한 24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4 SS 화보는 영국 남동부 이스트 석세스 세븐 시스터즈를 배경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이 화보는 캐나다구스의 '열린 공간에서의 삶(Live In The Open)' 철학 정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사계절 브랜드로서의 퍼포먼스를 전면 확대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다.

공개된 화보 속 황희찬은 캐나다구스의 24 봄∙여름 신상품과 함께 자연 속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스타일을 발산했다. 열린 공간에서의 대담한 삶을 추구하는 캐나다구스의 철학과 닮아있는 그의 모습 속에서 강인한 의지와 자유로운 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이날 황희찬은 다양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캐나다구스의 이번 SS24 시즌 제품은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황희찬이 착용한 주요 24 SS 신상품은 ‘로즈데일 재킷(Rosedale Jacket)’과 ‘버나비 초어 코트(Burnaby Chore Coat)’다. 

최근 럭셔리 워크 웨어 트렌드에 걸맞은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핏과 차분한 컬러 팔레트,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법한 멋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 캐나다구스의 겨울철 파카에도 사용되는 고기능 원단 ‘아틱 테크(Arctic Tech®)’로 제작돼 강한 내구성과 함께 외부 활동에 적합한 체온 유지를 돕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캐나다구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케 스타일 ‘베클리 폴로’는 유기농 면 소재로 제작한 반팔 셔츠로, 캐나다구스의 디스크 로고와 함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신상품이다. 

화이트 컬러의 ‘나나이모 재킷(Nanaimo Jacket)’은 캐나다구스 자부심을 담은 고기능성 윈드웨어 라인으로, 시즌 리스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트라이-듀런스(Tri-Durance HS ®) 특수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해 얇고 가벼우며 재봉선이 없는 ‘심 실드(Seam-Sealed)’ 구조로 제작돼 솔기 사이로 비바람이 들어오지 않는 방수, 방풍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간절기 야외 활동에 빠질 수 없는 윈드레인 재킷이다. 

통기성이 좋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기 윈드브레이커 ‘파버 후디’와, 캐나다구스의 베스트셀러 경량 아이템인 ‘크로프톤 베스트’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레이어링 제품으로, 100% 재활용된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연중 내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와 ‘져니 부츠 라이트’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통해 캐나다구스의 봄·여름 토탈룩을 선보였다.

롯데GFR에서 전개하는 캐나다구스는 작년에 이어 전국의 백화점 매장 확대 및 봄∙여름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사계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캐나다구스의 2024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캐나다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캐나다구스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