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한달만에 1.5만대 돌파... 화성공장 풀가동
상태바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한달만에 1.5만대 돌파... 화성공장 풀가동
  • 박성재
  • 승인 2024.04.0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은 지난 2월 출시한 신제품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한 달 만에 1.5만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을 국제무대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주문이 기대 이상으로 폭증하자 SK매직은 화성공장 생산라인을 풀가동해 밀려드는 고객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SK매직은 초소형 직수 정수기의 흥행 요인을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60% 로 크기를 줄인 초소형 사이즈로 꼽았다. 

출시 이후, 신규 고객뿐 아니라 제품 부피에 부담을 느꼈던 기존 정수기 사용자의 교체 수요가 전년 동월 대비 33% 이상 급격하게 늘어났다. 또 크기는 작지만 냉·온·정수는 물론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제공해 초소형 크기가 강점인 정수 전용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의 교체 문의도 급격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했다.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 크기, 에너지 사용량까지 동시에 잡았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자 SK매직은 초소형 크기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국민 크기 보상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직수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보다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K매직 관계자는 “화성공장 생산라인을 밤낮으로 풀가동하고 있으며, 고객 불편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 공급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SK매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SK매직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