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 출시
상태바
에코백스,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백스가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DEEBOT T30 PRO OMNI)’를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트루엣지(TruEdge)’ 적응형 모서리 물걸레 청소 기술이다. 

이 기술로 모서리 구역에서 물걸레 패드가 바깥으로 확장돼 모서리 약 1mm까지 걸레를 밀착해 구석까지 정밀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또, 21°의 납작한 솔과 바깥쪽으로 회전하는 각진 솔을 결합한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 설계는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해주어 간편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30% 줄어든 스테이션의 부피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높이는 30%, 폭은 10% 줄인 미니 옴니 스테이션은 컴팩트해진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을 높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고, 물탱크도 4cm만 들어올리면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 청소기 윗 공간을 사용하기 편리해졌다.

기본 청소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만 1000Pa로 226% 향상된 흡입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카펫 속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들이고, 카펫에서는 물걸레를 9mm 들어올리는 리프팅 기능으로 알아서 흡입 전용 청소로 전환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스테이션에서 70℃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해 기름때도 쉽게 제거한 뒤 45℃의 열풍으로 물걸레를 말려줘 냄새 없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 더 위생적인 관리는 물론 오래된 얼룩도 쉽게 제거한다. 

발로 가볍게 범퍼를 눌러 전체 집 청소를 시작하거나 청소를 재개할 수 있는 풋터치 컨트롤과, 원하는 곳에 놓고 더러워진 곳만 구역청소를 바로 시작하는 간편한 조작법이 추가되어 더욱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해졌다. 별도 구매 가능한 직배수 모듈로 자동 정수 및 세정제 적정량 희석, 자동 오수 배출까지 가능해 더욱 편리한 핸즈-프리 사용이 가능하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4월 2일부터 14일까지 에코백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오늘의 집,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T30 프로 옴니를 구매시 사전예약기간 한정으로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직배수 키트 또는, 정품 액세서리 풀패키지와 함께 증정되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에코백스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