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엔드 막스마라, 24 SS 시그니처 컬렉션, ‘판타지’ 공개
상태바
위크엔드 막스마라, 24 SS 시그니처 컬렉션, ‘판타지’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크엔드 막스마라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디자이너 아서 아베서와 함께한 24 봄·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판타지(PHANTASIE)’를 공개했다. 디자이너 아서 아베서는 오스트리아 수도 비엔나에서 태어나 고향 도시의 연극, 발레, 오페라 공연 등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구상했다고 밝혔다.

변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1900년대 초 분리주의 예술 운동, 해방감을 강조하며 몸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여주는 댄스복의 편안함은 브랜드가 표방하는 가치와 조화를 이룬다.

‘판타지’ 컬렉션은 흐르는 실루엣과 부유하는 듯한 프린트, 아베서가 그린 유화를 모방한 밝고 대담한 모티프가 특징으로 체크와 스트라이프는 비엔나의 모더니즘과 경쾌한 타일을 연상시킨다. 드레스와 스커트에는 주름을 가미해 풍성함과 재미를 더했다. 애슬레저를 표방하는 요소들은 일상적인 편안함을 자아낸다. 대조적으로 선보인 솔리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자켓, 셔츠 그리고 팬츠는 제복과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트렌치코트는 효용성을 중시하여 캔버스 칼라를 부착하였다.

이번 컬렉션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와 비비드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로열 블루, 민트, 오베르진(aubergine), 반짝이는 스파클을 더한 후 코튼 포플린, 실크, 저지 등 산뜻한 소재로 완성했다. 또한 아이코닉한 파스티치노 백, 가벼운 느낌의 플림솔, 버킷 햇 등 다양한 이브닝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위크엔드 막스마라와 아서 아베서가 전개한 24 봄·여름 시그니처 컬렉션 ‘판타지’는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위크엔드 막스마라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