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 돌파 감사 이벤트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 돌파 감사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해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드리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일일 시청자 1000만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중 최초다. 시청률 조사 기관인 닐슨코리아와 매달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률을 집계하고, 한국갤럽조사연구소와 영상 콘텐츠에 대한 입주민 반응을 지표화해 분석하는 등 신뢰도 높은 효과 측정 시스템을 구축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를 도입하고 시청률 98%에 육박할 정도로 사랑해 주신 전국 아파트 입주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 캠페인 영상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고, 건강세트(푸름웰니스 홍삼스틱)∙뷰티세트(비플레인  비타민앰플&클렌징폼)∙생활세트(라보에이치 탈모샴푸&비플레인 클렌징폼) 중 한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1700명에게 증정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반포자이·도곡렉슬·잠실트리지움 등 권역별 랜드마크 아파트와 한남더힐·타워팰리스를 비롯해 공유 오피스, 쇼핑몰 등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 9만1000대를 설치해 구매력 갖춘 시청자 1000만명을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은 80%에 육박하고 있다.

윤제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대표이사는 "입주민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는 승강기 안팎에서 즐겁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해 영향력 있는 소비자층에게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한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