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3종 선봬... 열량∙당류↓
상태바
롯데칠성,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3종 선봬... 열량∙당류↓
  • 박성재
  • 승인 2024.04.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식물성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오트몬드 오리지널’ ‘오트몬드 프로틴 오리지널’ ‘오트몬드 프로틴 초코’ 190mL 3종을 선보인다.

오트몬드 3종.
오트몬드 3종.

오트몬드 오리지널은 오트와 아몬드를 1대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은 식물성 음료다. 특허받은 식물 유래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비타민 5종과 미네랄 2종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 팩당 31kcal로 열량과 당 함량을 낮췄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오리지널, 초코 2가지 맛으로 100% 식물성 단백질 10g을 함유했다. 오리지널과 동일한 저당 제품으로 특허받은 식물 유래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첨가했다. 비타민 9종과 미네랄 6종을 담았다.

신제품 3종은 오트와 아몬드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았으며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된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식물성 음료 및 단백질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하루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오트몬드 3종을 개발했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식사 대용이나 운동 시에도 음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음 행사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오트몬드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