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파트너사와 제휴혜택 릴레이… 0원딜 등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몬, 파트너사와 제휴혜택 릴레이… 0원딜 등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4.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파트너사와 다양한 경품과 적립금 등을 선물하는 제휴혜택 릴레이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파트너사들과 ‘0원 E득’ 행사를 펼치고 E쿠폰, 상품권, 컬처 등 카테고리별 경품을 소개한다. 이달에는 배달의민족 1만원권, 요기요 1만원권, 하남돼지집 3∙5만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R석 관람권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상품별 ‘0원 응모딜’ 구매 후, 구매한 응모딜 썸네일과 선택한 경품을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단 업로드한 게시물 URL은 각 상품문의 게시판에 필수로 남겨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7일 이내 개별 안내한다.

‘0원딜’을 활용해 티몬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상시 기획전 ‘혜택 충전소’도 새롭게 오픈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 예정인 폴포지션게임즈의 모바일게임 ‘히어로킹: 용사를 부탁해’ 선착순 0원딜이 꼽힌다. 

티몬 단독 이벤트로, 0원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0만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 행운 복권만 클릭해도 소정의 티몬 적립금을 선물한다. 또 게임 설치 후 용사 15레벨 달성 시, 총 1만명에게 티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신규 5000원, 기존회원 2000원)도 지급한다.

E쿠폰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9일에는 ‘KFC’와 올인데이를 열고 칠리 징거 통다리·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등 신제품∙베스트메뉴 교환권은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14일까지 ‘커피빈코리아’와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해 신메뉴권과 1·3만원 금액권을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공차코리아’ 음료 신메뉴 4종과 ‘오리지널 펄볶이’ 등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20%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티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