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사전예매 매진…“28만원 뷰티박스 선착순 증정"
상태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사전예매 매진…“28만원 뷰티박스 선착순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4.04.1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쿠팡이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인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버추얼스토어 사전예약은 3일만에 첫날 전 시간대, 5일 만에 둘째날 전 시간대가 매진됐다. 올해 버추얼스토어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문을 연다.

버추얼스토어는 뷰티 할인전 메가뷰티쇼의 일환으로 직접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중견 기업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는 부문별로 선정한 ‘2023 뷰티 어워즈’ 브랜드가 참여한다. 빌리프·라로슈포제·에스트라·닥터지·아벤느 등 15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 선보인다.

뷰티 디바이스 코너도 마련됐다.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피부 관리기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유닉스·글램팜·듀얼소닉·누페이스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버추얼스토어는 화장품과 미용기기 모두 만날 수 있는 종합 뷰티 체험관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소·중견 기업 제품을 고객들에게 가까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방문한 고객에게 쿠팡 뷰티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쿠팡앱 또는 QR코드로 메가뷰티쇼 행사 로켓배송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8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도 증정한다.

사진=쿠팡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