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 24 SS ‘르브레 3.0 R&D 컬렉션 공개
상태바
까웨, 24 SS ‘르브레 3.0 R&D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기능성 패션 브랜드 까웨(K-WAY)가 R&D 24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까웨의 하이엔드 라인인 R&D는 세련되고 독보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기능적 정신을 강조하고 아방가르드한 실루엣, 혁신적인 소재,  레이어드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인터플레이를 통한 실험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스타일의 경계를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상징적이고 잊을 수 없는 9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됐다. 의류와 아우터 모두 부드럽고 여유로운 핏을 갖추고 있으며, 눈에 띄는 대조적인 볼륨 감으로 현대 도시 건축물을 연상시키는 기하학적인 라인이 특징이다. 일관된 컬러 팔레트는 원단의 질감을 부각시켜 다양한 제품 스토리를 연결함으로써 끝없는 토탈 룩 옵션을 제안한다.

기능과 환경을 생각하는 까웨의 프로젝트, ‘테크 쉘(Tech Shell)’ 을 통해 아우터 제품은 100% 재활용 및 재활용 가능한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으며,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이 소재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르브레 3.0(Le Vrai 3.0)’에 사용된 나일론의 지속 가능한 버전으로, 올해는 새로운 3-레이어 버전으로 선보인다. 테크 쉘은 뛰어난 편안함과 악천후로부터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숏 재킷, 롱 오버사이즈 파카, 카고 팬츠, 루즈핏 버뮤다 쇼츠라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여 젊고 스포티한 느낌을 보여준다. 다른 주목할 만한 점은, 옷의 기능성을 강화하는 방수와 열 밀봉 솔기로 모든 기상 조건에 최대의 단열 효과를 제공하는 기술적인 특징으로 처리된 ‘샨퉁(Shantung)’ 기법의 소재다. 이 프리미엄 소재는 박시한 루즈핏 아우터와 여성용 쇼트 팬츠에 사용되어 컬렉션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까웨의 R&D 컬렉션은 전세계 일부 선별된 매장에서만 전개하며, 국내에서는 롯데월드몰과 스타필드 하남 매장 및 까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까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