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X슬램잼, 24SS 페널티 컬쳐 2차 발매
상태바
엄브로X슬램잼, 24SS 페널티 컬쳐 2차 발매
  • 이수빈
  • 승인 2024.04.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리시 스포츠웨어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서브컬쳐의 대명사인 슬램잼과 함께한 24SS 페널티 컬쳐(Penalty Culture)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지난 23 가을·겨울 시즌 출시한 페널티 컬쳐 컬렉션의 연장선이다. 엄브로의 기능성이 담긴 스포츠 요소와 슬램잼의 스트릿 웨어 스타일이 더해진 자켓,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24 봄·여름 페널티 컬쳐 컬렉션은 축구와 스트리트 문화의 만남을 모티브로, 스트리트와 스포츠의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자유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드롭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마스크 후드 체크 아노락은 세련된 카키 컬러 베이스에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넉넉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녹여냈다. 체크 반바지와 함께 셋업으로 착용하기 좋으며 글로벌 주력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록코어룩을 떠올리게 만드는 축구 풋볼 셔츠와 티셔츠는 축구 팬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필드 자켓, 팬츠, 카 코트, 그래픽 긴팔 티셔츠 등의 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스트릿한 무드에 힙한 스타일을 접목시켰다.

아울러 필드 재킷, 필드 팬츠, 체크 반바지, 클래식 잉글랜드 셔츠, 풋볼 키트 그래픽 반팔티, 카 코트, 풋볼 키트 반바지, 그래픽 긴팔 티셔츠 등 아노락을 포함한 총 9가지 제품들은 2차 드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브로와 슬램잼이 함께한 제품들은 4월 18일 엄브로코리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성수동 오프라인 컨셉스토어에서 국내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엄브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