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한샘 모델로!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혜진, 한샘 모델로!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4.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이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Signature)’의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하고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은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을 통해, 단순 가구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특별한 경험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혜진 역시 모델로 선정된 직후 실제 본인의 집에 시그니처를 시공할 정도로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시그니처는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방식의 도어로 개방 시 수납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제공해 수납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눈에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한샘은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와이드장 양산에 성공, 도어는 폴딩, 여닫이, 미닫이 등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내부 구성은 수납 형태와 색상에 따라 최대 94가지로 제공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과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미드 브라운과 브론즈를 핵심 컬러로 선정해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한 표면재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소비자들은 시그니처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1mm 단위까지 최적으로 설계한 수납 모듈을 통해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면서도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한샘은 한혜진과 함께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혜진 및 다른 인플루언서들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 디지털 광고,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그니처 기획전도 진행한다. ▲ 한혜진 PICK 신상 붙박이장 2종 10% 할인 ▲베스트 붙박이장 최대 22% 할인 ▲ 인기 수납상품 타임 특가 ▲ 한샘몰 포인트 최대 5만점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 한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