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로운·루이스 해밀턴·세븐틴 원우, 리모와 뉴 컬러 ‘민트 & 파파야’ 프리뷰에   
상태바
로제·로운·루이스 해밀턴·세븐틴 원우, 리모와 뉴 컬러 ‘민트 & 파파야’ 프리뷰에   
  • 이수빈
  • 승인 2024.04.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리모와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신규 시즈널 컬러인 민트와 파파야를 공개하는 프리뷰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게스트들은 빛을 뿜어내는 소재의 초대형 파파야 설치물과 함께 새로운 컬러 팔레트의 에센셜 수트케이스를 소개하는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배경으로 민트 & 파파야 테마의 칵테일과 카나페를 즐겼다.

로제와 루이스 해밀턴.
로제와 루이스 해밀턴.

열대 지방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되는 ‘민트 & 파파야’ 컬렉션은 섬세한 톤의 민트 그린 컬러와 밝고 강렬한 파파야 오렌지 두 가지 신규 컬러로 선보이며, 수트케이스부터 백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2024년 4월 25일 한국과 중국에서 선출시 후, 5월 2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로운/ 로제
로운/ 로제

신규 컬렉션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의 공식 앰버서더와 친구들, 연예인, 스타일 인플루언서, 세계 각국의 미디어 관계자 등 4백 명이 넘는 게스트들이 자리했다.

세븐틴 원우, 에스쿱스/ 엑소 백현, 시우민
세븐틴 원우, 에스쿱스/ 엑소 백현, 시우민

특별히 리모와 글로벌 앰버서더인 로제와 루이스 해밀턴을 필두로 배우 로운, 세븐틴 원우와 에스쿱스, 엑소 백현과 시우민, 트레저 하루토와 준규, 태국의 배우 겸 가수 마일 팍품 등 다수의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태국 가수겸 배우 마일 팍품/ 트래저 준규
트레저 하루토/ 준규

사진 리모와(RIMOW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