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레더 트렌치 코트로 도회적 매력 발산!
상태바
레드벨벳 조이, 레더 트렌치 코트로 도회적 매력 발산!
  • 이수빈
  • 승인 2024.04.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조이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18일, 이탈리안 패션 브랜드 토즈(Tod’s)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레드벨벳 조이가, 베니스에서 열리는 토즈의 “장인정신의 미학 – 베네치아 거장 프로젝트” 행사 참석을 위해 베니스로 출국했다.

조이는 한층 더 성숙하고 우아한 이미지로, 토즈 24 가을 컬렉션을 착용, 앰버서더로서의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조이는 토즈만의 장인정신을 담은 레더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블랙 레더 트렌치 코트와 팬츠를 착용했다. 조이가 가진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아이코닉한 디아이 쿨리셰 백을 매칭하여 우아함을 더했다.

4월 19일, 베니스에서 공개되는 토즈 ‘장인정신의 미학 – 베네치아 거장 프로젝트’는 작년 4월 밀라노 가구 박람회인 살로네 데 모빌레에서 공개되었던 ‘장인정신의 미학 - 팀 워커 프로젝트’에 이어 공개되는 두번째 챕터로,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예술의 형태를 보호하고자 하는 토즈 그룹의 프로젝트다.
 
이번 베니스에서 열리는 토즈 행사에는 11명의 베니스 장인들과 토즈 팩토리의 장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그들의 예술, 도구, 그리고 기술을 통해 토즈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고미노(Gommino)를 재해석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가 착용한 토즈의 2024 가을 컬렉션 룩과 디아이 쿨리셰백, 슈즈 및 선글라스는 일부 토즈 매장 및 온라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토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