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원으로 즐기는 수제맥주…브롱스, 해피아워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2500원으로 즐기는 수제맥주…브롱스, 해피아워 프로모션 실시
  • 김상록
  • 승인 2019.12.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롱스 해피아워프로모션
브롱스 해피아워프로모션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가 잔당 2,500원에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제맥주 4잔, 만 원의 행복! 해피아워(HAPPY HOUR)' 이벤트는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 동안 잔당 2,500원에 수제맥주 4종을 즐길 수 있다. 수입 캔맥주 4캔 가격과 동일한 수준.

4종의 브랜드는 깊은 맥아의 풍미를 더한 가볍고 청량한 라거 맥주 ‘아메리칸 라거 프레쉬’, 풍부한 바나나 향과 약간의 산미, 부드러운 목 넘김이 좋은 클래식한 밀맥주 ‘위트비어’, 은은한 과일 향과 쌉쌀한 홉 향을 부드럽게 즐기는 황금빛 에일맥주 ‘골든에일’, 로스팅한 보리의 고소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다크라거’ 로 선정했다.

시청점, 종로점, 선릉점 등 직영 매장을 필두로 전국 90여 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연말 회식을 앞둔 맥주 애호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 수제맥주 펍에서 쓰는 작은 샘플러 잔이 아닌 기본 잔에 맥주가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롱스 양조장
브롱스 양조장

한편, 2014년 문을 연 브롱스는 '수제맥주는 비싸다'는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수제맥주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고품질 수제맥주의 안정적인 생산과 공급을 위해 자체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맥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직접 냉장 물류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 최근 가맹점에 공급하는 수제맥주 납품 가격을 인하하여 최저임금 상승과 같은 가맹점들의 부담 완화에 각별히 신경 쓰는 등 지속적인 상생을 추구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